산성 환류 증상 조절에 도움이 되는 팁

산성 환류 증상 조절에 도움이 되는 팁

산성 환류 증상 조절에 도움이 되는 팁

산성 환류제를 다루는 건가? 당신은 산성 역류가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깨닫지 못할지도 모른다.

기침에서 메스꺼움까지, 그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신을 보여준다.

이러한 짜증나는 증상이 시작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특정 음식을 먹으면 산성 역류 증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사람들은 종종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빨리, 그리고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양을 먹는다.

이런 식으로 먹는 것은 너의 증상을 악화시킬 뿐이다.

배부르면 그만 먹고 싶은 거지 배부르면 그만 먹고 싶은 거야.

밥도 천천히 먹어.

한 입 한 입씩 천천히 씹어 맛을 음미한다.

미끄러운 느릅나무 약초는 위장의 점액막을 두껍게 하는 작용을 한다.

위를 코팅함으로써, 산은 식도에 손상을 줄 가능성이 적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물 한 컵에 한두 스푼을 섞으면 종종 안심이 된다.

어떤 음식이 당신의 증상을 일으키는지 계속 추적하라.

대부분의 산성 환류 환류 환자들은 특정한 음식이 그들의 산성 환류를 유발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자신의 방아쇠를 알아차리는 것은 그러한 음식들을 피하고 환류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산성 환류로 고통 받는다면 담배를 피우지 마라.

니코틴은 산성 역류 현상을 악화시킨다.

하지만, 갑자기 그만두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몸을 지나치게 압박하여 산 환류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천천히 느슨하게 해라.

스스로 수분을 공급하여 산성 역류 증상을 치료하십시오.

수분 섭취량을 늘려라.

물은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음식을 제대로 소화하는 것도 더 쉬워질 거야.

물을 마시면서 음식 소화를 도와라.

그것은 산의 생산을 감소시킬 것이다.

이상적인 체중은 산성 역류를 피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추가 체중을 줄일 계획을 세워라.

비만은 산성 역류 증상의 가장 흔한 요인 중 하나이다.

체중의 10%만 줄이면 산성 역류가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다.

유행성 다이어트를 하지 마라.

대신, 매일 여러 번 작고 센스 있는 식사를 함으로써 체중을 조절하라.

산성 환류를 피하는 것은 종종 스트레스를 피하는 것을 의미한다.

스트레스는 위 속의 산의 촉매 중 하나로, 속쓰림과 염증과 직결된다.

무엇이 너를 불안하게 하는가? 그것을 쉬게 하다.

식사 사이에만 마시도록 해라.

배가 부르면 아랫도리의 괄약근은 과도한 압력을 받게 된다.

이것은 산과 음식이 식도로 다시 이동하게 하여 안감을 손상시킨다.

살을 빼고 체중을 줄이십시오.

그 모든 과도한 무게는 당신의 산성 환류를 더 악화시킬 뿐이다.

그것은 식도를 밀어올린다.

이것은 식도의 안감을 손상시킨다.

그러므로 체중을 최대한 줄이도록 노력하라.

산성 환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실제로 18세 이상 인구의 약 33%가 어떤 형태로든 산성 환류를 경험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처럼 들린다면, 산성 환류가 당신에게 영향을 줄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이 기사에 제시된 정보를 이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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