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한 당신을 위한 길을 열어 줄 조언

더 건강한 당신을 위한 길을 열어 줄 조언

더 건강한 당신을 위한 길을 열어 줄 조언

영양에 관한 많은 정보가 있다.

단지 먹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의 종류와 질은 당신의 건강에 큰 역할을 한다.

좋은 영양분은 몸이 제 기능을 하는데 필요한 것으로 몸을 지탱해 준다.

앞의 팁을 통해 배우면 건강한 식단을 만드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모든 건강한 식단에 필수적인 부분이다.

그것은 몸에서 발견되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로부터 에너지를 방출하는 데 필요하다.

그것은 또한 다른 영양소를 신진대사를 돕고 철분을 필요로 하는 신체 부위로 이동시킨다.

당신은 통곡물이나 유제품과 같은 음식에서 리보플라빈을 발견할 수 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더 잘 먹으려면 전통적으로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에 건강한 재료를 넣으세요.

이 방법은 확실히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나 매우 까다로운 식습관에서는 이롭지만, 누구나 그것을 사용함으로써 식습관을 개선할 수 있다.

이 기법의 몇 가지 구체적인 예로는 마른 분유를 케이크와 스무디에 넣고 다른 빵에 흰 콩을 첨가하는 것이 있다.

당신의 까다로운 식객들은 변화를 거의 느끼지 못하거나 전혀 눈치채지 못하면서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을 것이다.

여러분의 식단을 더 영양가 있게 만드는 좋은 방법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비슷하지만 건강에 더 좋은 대안으로 바꾸는 것이다.

먹는 음식의 성분과 영양 성분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현재 많은 곳들이 소비자들에게 영양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유기농을 선택하면 음식에서 영양가 높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다.

과학적인 증거는 유기농 식품에서 영양소가 더 높고 질산염이 더 낮다는 사실을 지적한다.

건강에 좋은 음식은 더 쉽게 섭취된다.

오늘 한 번 맛보고 직접 보렴.

고도로 가공된 식품에 들어있는 트랜스 지방과 같은 트랜스 지방을 섭취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트랜스 지방은 천연 기름보다 건강에 더 해롭고 심장병의 위험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트랜스 지방은 좋지 않은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증가시키는 동시에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나 HDL 수치를 감소시킨다.

식단에 셀레늄을 제공하는 음식을 포함하는 것은 중요하다.

셀레늄(Selenium)은 항산화 성질을 가진 미네랄로 조직의 탄력에 기여하고 피부 노화를 조기에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셀레늄의 또 다른 장점은 해로운 태양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다.

당신이 고려해야 할 음식으로는 참치, 현미, 밀 배아 등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가공성이 높은 곡물의 맛을 통곡물보다 선호한다.

흰 밀가루는 사용하는 음식에 따라 이롭다.

그러나, 통곡물은 일반적으로 적절한 소화를 돕기 위해 여분의 섬유질뿐만 아니라 더 강한 맛을 제공한다.

다양한 식단을 즐기세요.

견과류, 생선, 살코기, 과일과 야채를 먹어라.

다양한 음식을 먹을 때 몸에 맞는 영양분을 섭취하게 되고 많은 보충제가 필요하지 않게 된다.

퓌레 베리, 복숭아 또는 배를 훌륭한 간식으로 한다.

이것은 프레첼이나 피타칩에 뿌려 먹으면 맛이 좋다.

간식으로 과일에 싫증을 내지 않도록 과일의 종류를 수시로 바꾸어라.

쇠고기를 갈은 칠면조로 바꾸면, 비록 맛은 좋지 않지만,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다.

칠면조를 즙을 내기 위해서는 올리브 오일로 익힌 후 잘게 썬 양파를 몇 개 넣고 버무린다.

그것은 훨씬 적은 지방을 함유하고 있고, 훌륭한 맛을 지니고 있다.

야채 토핑 피자를 만드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잘 먹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페퍼로니, 치즈, 소시지 같은 다른 좋아하는 토핑을 넣고, 채소를 넣으세요.

하지만 여러분의 가족이 이러한 영양가 있는 토핑을 떼어내지 않도록 하라.

새로운 요리법을 배우는데 연습하는 것은 적절한 식습관을 장려할 뿐만 아니라 적절한 영양 섭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새로운 식사를 배우고 익히면 식습관이 지루해지지 않고 다양성을 장려하는데 도움이 된다.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민족 음식이나 과일이나 야채를 먹어봐서 건강한 식단이 더 재미있어.

영양에 관한 많은 정보가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어떻게 하면 여러분의 몸을 가장 잘 돌볼 수 있는지를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이 제대로 기능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을 돌보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많은 건강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위에서 발견한 팁과 기술을 적용하여 빠르고 쉽게 영양을 개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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